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좌동 코스모40 다녀오다!
    일상 2022. 1. 26. 23:36

    오늘의 일상 기록 #1

     

     

    가좌동 코스모40 다녀왔습니다!

    공장형 카페라 공간이 엄청 넓어서,

    요즘 같은 시기에 다녀오기 좋았어요!

     

     

    특히 빵이 너무 너무 맛있어서

    일주일에 두 번 이나 다녀왔네요 히히

    커피와 진짜 찰떡궁합!!!!!!

     

     

    빵 사진 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ㅎ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만족스러운 코스모40 후기였습니다!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